.
블로그 로고

청출어람

성공으로 이끌어 드리겟습니다.
블로그"청출어람"에 대한 검색결과150건
  • [비공개] 창업시장, 마케팅포지션이 성공열쇠 _ 영업전략편 ①

    창업시장, 마케팅포지션이 성공열쇠 _ 영업전략편 ① 아주 특별한 나만의 전략이 있어야 부(富)가 따른다. 최근에는 창업 시장에서도 자기만이 가지고 있는 가치를 가지고 전략적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면서 부(富)를 창출 하는 경우가 상당수다. 따라서 성공창업으로 부를 이루기 위해서는 업종(아이템)과 트렌드에 맞는 전략은 꼭 필요하다. 이런 전략구사가 제대로 실행되면 성공적인 창업은 곧 보장된다.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소자본 창업희망자는 오감을 총동원해서 나만의 가치전략의 핵심 키워드가 과연 무엇인지 현재 창업으로 성공한 자영업자들의 사례를 통한 노하우를 살펴본다. 그 대표적인 것이 STP 전략이라는 것. 시장세분화(s.......
    청출어람|2007-11-14 05:12 pm|추천

    추천

  • [비공개] 창업시장, 마케팅포지션이 성공열쇠 _ 영업전략편 ①

    창업시장, 마케팅포지션이 성공열쇠 _ 영업전략편 ① 아주 특별한 나만의 전략이 있어야 부(富)가 따른다. 최근에는 창업 시장에서도 자기만이 가지고 있는 가치를 가지고 전략적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면서 부(富)를 창출 하는 경우가 상당수다. 따라서 성공창업으로 부를 이루기 위해서는 업종(아이템)과 트렌드에 맞는 전략은 꼭 필요하다. 이런 전략구사가 제대로 실행되면 성공적인 창업은 곧 보장된다.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소자본 창업희망자는 오감을 총동원해서 나만의 가치전략의 핵심 키워드가 과연 무엇인지 현재 창업으로 성공한 자영업자들의 사례를 통한 노하우를 살펴본다. 그 대표적인 것이 STP 전략이라는 것. 시장세분화(s.......
    청출어람|2007-11-14 05:12 pm|추천

    추천

  • [비공개] 창업시장, 마케팅포지션이 성공열쇠 _ 영업전략편 ①

    창업시장, 마케팅포지션이 성공열쇠 _ 영업전략편 ① 아주 특별한 나만의 전략이 있어야 부(富)가 따른다. 최근에는 창업 시장에서도 자기만이 가지고 있는 가치를 가지고 전략적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면서 부(富)를 창출 하는 경우가 상당수다. 따라서 성공창업으로 부를 이루기 위해서는 업종(아이템)과 트렌드에 맞는 전략은 꼭 필요하다. 이런 전략구사가 제대로 실행되면 성공적인 창업은 곧 보장된다.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소자본 창업희망자는 오감을 총동원해서 나만의 가치전략의 핵심 키워드가 과연 무엇인지 현재 창업으로 성공한 자영업자들의 사례를 통한 노하우를 살펴본다. 그 대표적인 것이 STP 전략이라는 것. 시장세분화(s.......
    청출어람|2007-11-14 05:12 pm|추천

    추천

  • [비공개] 아이템/업종 선택은 트렌드 분석부터

    아이템/업종 선택은 트렌드 분석부터 트렌드(trend)의 사전적 의미는 경제변동 중에서 장기간에 걸친 성장·정체·후퇴 등 변동경향을 나타내는 움직임이라고 정의되어 있다. 계절 변동이나 경기순환 등의 단기변동을 초월해서 지속되는 장기적인 경향을 의미하며, 추세변동 또는 경향이라고도 한다. 따라서 대부분의 기업에서는 신상품을 출시하기 전에 사회의 트렌드를 예측하거나 트렌드에 어울리는지를 따져 본다. 창업도 예외는 아니다. 창업이란 하나의 상품(아이템이나 업종)을 선택하기 전에 그 상품이 소비자에게 인기가 있을지, 잘 팔릴지를 예측한 후 상품, 즉 아이템이나 업종을 결정하고 마케팅을 펼치는 것이다. 여기에도 트렌드 파.......
    청출어람|2007-11-14 05:11 pm|추천

    추천

  • [비공개] 아이템/업종 선택은 트렌드 분석부터

    아이템/업종 선택은 트렌드 분석부터 트렌드(trend)의 사전적 의미는 경제변동 중에서 장기간에 걸친 성장·정체·후퇴 등 변동경향을 나타내는 움직임이라고 정의되어 있다. 계절 변동이나 경기순환 등의 단기변동을 초월해서 지속되는 장기적인 경향을 의미하며, 추세변동 또는 경향이라고도 한다. 따라서 대부분의 기업에서는 신상품을 출시하기 전에 사회의 트렌드를 예측하거나 트렌드에 어울리는지를 따져 본다. 창업도 예외는 아니다. 창업이란 하나의 상품(아이템이나 업종)을 선택하기 전에 그 상품이 소비자에게 인기가 있을지, 잘 팔릴지를 예측한 후 상품, 즉 아이템이나 업종을 결정하고 마케팅을 펼치는 것이다. 여기에도 트렌드 파.......
    청출어람|2007-11-14 05:11 pm|추천

    추천

  • [비공개] 아이템/업종 선택은 트렌드 분석부터

    아이템/업종 선택은 트렌드 분석부터 트렌드(trend)의 사전적 의미는 경제변동 중에서 장기간에 걸친 성장·정체·후퇴 등 변동경향을 나타내는 움직임이라고 정의되어 있다. 계절 변동이나 경기순환 등의 단기변동을 초월해서 지속되는 장기적인 경향을 의미하며, 추세변동 또는 경향이라고도 한다. 따라서 대부분의 기업에서는 신상품을 출시하기 전에 사회의 트렌드를 예측하거나 트렌드에 어울리는지를 따져 본다. 창업도 예외는 아니다. 창업이란 하나의 상품(아이템이나 업종)을 선택하기 전에 그 상품이 소비자에게 인기가 있을지, 잘 팔릴지를 예측한 후 상품, 즉 아이템이나 업종을 결정하고 마케팅을 펼치는 것이다. 여기에도 트렌드 파.......
    청출어람|2007-11-14 05:11 pm|추천

    추천

  • [비공개] 창업 지식, 경험, 정보가 성공창업의 열쇠

    창업 지식, 경험, 정보가 성공창업의 열쇠 - 지식, 경험, 정보 제공을 위한 다양한 교류와 교육이 창업 선진화 이끌어 - 기본 교육강화, 자율교육, 현장교육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선보여 창업시장에서의 성공열쇠는 반복적이며 끊임없는 교육과 지식습득을 통해 경쟁력을 갖춰나가는 것입니다. 해외 사례를 살펴보면 미국의 경우 10개 매장이 오픈하면 8개 이상이 성공하는 것도 최소 60시간 이상의 현장 교육과 수백페이지에 달하는 경영 마케팅 기법 및 운영에 관한 매뉴얼 제공 등 다양한 창업 교육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라는 것입니다. 또한 점주들의 경영 마인드 고취에 중점을 둔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
    청출어람|2007-11-14 05:10 pm|추천

    추천

  • [비공개] 창업 지식, 경험, 정보가 성공창업의 열쇠

    창업 지식, 경험, 정보가 성공창업의 열쇠 - 지식, 경험, 정보 제공을 위한 다양한 교류와 교육이 창업 선진화 이끌어 - 기본 교육강화, 자율교육, 현장교육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선보여 창업시장에서의 성공열쇠는 반복적이며 끊임없는 교육과 지식습득을 통해 경쟁력을 갖춰나가는 것입니다. 해외 사례를 살펴보면 미국의 경우 10개 매장이 오픈하면 8개 이상이 성공하는 것도 최소 60시간 이상의 현장 교육과 수백페이지에 달하는 경영 마케팅 기법 및 운영에 관한 매뉴얼 제공 등 다양한 창업 교육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라는 것입니다. 또한 점주들의 경영 마인드 고취에 중점을 둔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
    청출어람|2007-11-14 05:10 pm|추천

    추천

  • [비공개] 창업 지식, 경험, 정보가 성공창업의 열쇠

    창업 지식, 경험, 정보가 성공창업의 열쇠 - 지식, 경험, 정보 제공을 위한 다양한 교류와 교육이 창업 선진화 이끌어 - 기본 교육강화, 자율교육, 현장교육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선보여 창업시장에서의 성공열쇠는 반복적이며 끊임없는 교육과 지식습득을 통해 경쟁력을 갖춰나가는 것입니다. 해외 사례를 살펴보면 미국의 경우 10개 매장이 오픈하면 8개 이상이 성공하는 것도 최소 60시간 이상의 현장 교육과 수백페이지에 달하는 경영 마케팅 기법 및 운영에 관한 매뉴얼 제공 등 다양한 창업 교육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라는 것입니다. 또한 점주들의 경영 마인드 고취에 중점을 둔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
    청출어람|2007-11-14 05:10 pm|추천

    추천

  • [비공개] 프랜차이즈 창업시장, 상표권 꼭 확인해봐야

    프랜차이즈 창업시장, 상표권 꼭 확인해봐야 FC본부 증가로 상표권 분쟁 지속적 증가세기등록 상표권 매각을 통해 신규브랜드 론칭 및 창업 지원 상표권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신규 브랜드를 만들어 내기가 갈수록 어렵다. '상호만 잘 지어도 대박'이라는 속설이 있을 정도로 외식업계에서 중요한 상호 짓기는, 상표권 등록을 통해 권리를 스스로 보호할 수 있어야 한다. 때문에 괜찮다 싶은 브랜드의 경우 이미 상표등록이 돼 있는 경우가 부지기수. 지난해 기준으로 특허청에 등록된 상표만도 73만 여건에 달하고 있으며, 해마다 상표권 위반 관련 사범으로 7000~8000여 명이 검찰에 적발되고 있다. 사정이 이렇다 보니 등록된 상.......
    청출어람|2007-11-09 04:32 pm|추천

    추천

이전  1 2 3 4 5 ... 15  다음
셀로거는 비즈니스/마케팅 관련 블로그중 대중에게 RSS를 제공하는 블로그의 정보만 수집 및 정리하여 소개하는 비상업적 메타블로그 사이트입니다.
수집된 내용에 대한 모든 블로그의 저작권은 모두 해당 블로거에게 있으며 공개되는 내용에 대해서는 Sellogger의 입장과 무관합니다.
셀로거에서는 원글의 재편집 및 수정을 하지 않으며 원문링크를 제공하여 전문확인을 위해서는 저작권자의 블로그에서만 확인가능합니다.
Copyright (c) Sellogger. All rights reserved. 피드등록/삭제요청 help@sellogg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