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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제목없음"에 대한 검색결과50건
  • [비공개] 브랜드 키워드

    1. all you need is love : 사랑과 정에 호소하는 것만큼 강력한 메시지는 없다 2. no brand, nonos : 가장 특별한 브랜드가 되고 싶다면, 로고를 떼라 3. mass value marketing : 알뜰한 소비자들도 브랜드를 원한다 4. singles : 귀찮은 싱글들을 겨냥하라 5. only child : 소황제에 대한 투자는 아끼지 않는 법 6. well-being : 웰빙은 영원하다 7. eco : 지구의 생존을 위해, 기업의 생존을 위해 8. experience : 백 번 보는 것보다 한번 체험하는 게 낫다 9. place : 공간 속으로 침투한 브랜드 10. vip : 귀족 마케팅으로 타깃을 차별화하라 11. art : 아름다움에 투자하라 12. retro : 브랜드 재활성화로 불황을 극복한다 1.......
    제목없음|2008-09-02 09:43 am|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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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공개] 2008 S/S 신규 브랜드 동향

    2008년 춘하시즌에는 약 51개 정도의 신규 브랜드가 패션 시장에 출사표를 던짐 ; 예년과 비슷한 수준으로, 복종별로 살펴보면 여성복 16개, 남성복 8개, 캐주얼 5개, 스포츠/골프 8개, 아웃도어 2개, 유아동 7개, 잡화 3개, 이너웨어 1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1개 정도- 여성복과 남성복, 유아동복군에서의 신규론칭이 활발하며 제일모직, Fnc코오롱, 이랜드 등 대기업의 참여가 높음; 여성복은 SPA형 브랜드의 신장세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라이선스, 직수입 등 직진출 비중이 높음. 기존 브랜드의 세컨 브랜드 형태로 전개하는 경우도 많고 이미 구축된 시스템 활용이 가능해 신규답지 않은 안정감을 보여줌. 또한 스포츠, 골프, 아.......
    제목없음|2008-08-18 10:54 pm|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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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공개] 삼성카드 마케팅 분석

    삼성카드 마케팅 분석 1. 선정이유 (삼성카드) 1) 신용카드시장의 급속한 발전 a.가장 간편한 지불 수단으로 지속성장 전망 -민간 소비지출 성장세, 소비행태 변화, 현금 사용의 카드대체 가속화, 신용카드 기능의 편 리성 및 부가혜택 강화등으로 2010년까지 대중적 결제 수단으로 지속성장 전망 -신속, 편리성이 부가된 카드론등의 금융서비스도 지속성장 예상 b. 2000년대 중반이후 우량카드사 중심 시장재편 -각 금융기관의 소매금융시장 진출 가속화등의 경쟁심화로 수익성 악화 가능성 →중장기적으로 우량카드사를 중심으로 인수․합병, 자산매각등이 확산.......
    제목없음|2008-05-27 11:36 am|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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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공개] 내부 마케팅

    목 차 Ⅰ. 서론 Ⅱ. 본론 1. 내부마케팅의 개념 2. 내부마케팅의 필요성 3. 환대산업의 내부마케팅전략 과정 (1) 선정한 시장에 대한 표적화 (2) 내부 만족의 구축 (3) 훌륭한 종업원의 흡수 4. 내부마케팅의 실행 (1) 내부마케팅의 성공의 전.......
    제목없음|2008-04-09 05:26 pm|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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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공개] 내부 마케팅(Internal Marketing)

    고객 만족의 또 다른 이름! 내부 마케팅(Internal Marketing) 고객 만족 경영은 이제 기업의 취사 선택에 의한 전략이 아닌 필수 요소로 자리 잡아 가고 있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 기업의 이익에 직접적으로 이익을 주고 있는 외부 고객뿐만 아니라, 이들을 접점에서 만나고 접하는 내무 직원들의 만족도가 기업의 이익에 긍정적인 역할을 하게 됨은 인식하면서, 내부 마케팅은 그 중요도가 더해가고 있다. 오늘은 “내부 마케팅”을 이해해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자. 먼저, 내부 마케팅의 정의부터 알아보면, 내부 마케팅은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최선의 인원을 고용/유지하여 그들로 하여금 보다 양.......
    제목없음|2008-04-09 05:21 pm|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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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공개] 자료를 원하시는 분들께 알려드립니다.

    위기관리 자료를 비롯해서 몇몇 분들께서 자료를 받아보길 원하시는 분들이 있으신 듯하네요... 근데 제가 요 아이디로 들어와 확인을 잘 하고 있지를 못하고 있습니다. 그부분은 죄송스럽게생각하며.... 혹시 자료를 원하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sera.seo@gmail.com이나 http://blog.naver.com/party_ra 요 블로그로 들어와서 쪽지나 메일 주세요. 그럼 이만~~~
    제목없음|2007-10-30 12:39 pm|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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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공개] 롱테일 법칙

    은행과 같은 곳에서는 파레토법칙에 중점을 두고 금융자산이 많은 고객들에게 집중하여 품격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있는 추세입니다. 하지만 온라인의 경우에는 롱테일법칙에 더 주목하고 있는 듯 합니다. 롱테일 법칙과 비즈니스 패러다임의 변화 '롱테일(Long Tail) 법칙'이라는 단어를 아는 사람이 늘고 있다. 롱테일 법칙은 2004년 말부터 미국을 중심으로 화제가 된 키워드다. 이 키워드가 의미하는 것은 '역(逆) 파레토 법칙'이다. 인터넷 서점 '아마존닷컴'은 사실상 무한대의 서적을 진열하고 있다. 현실 세계의 서점에서는 80대 20 법칙에 따라 잘 팔리는 20퍼센트의 책이 80퍼센터의 매출을 일으키므로,.......
    제목없음|2007-07-09 11:21 am|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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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공개] 골프 마케팅

    골프 마케팅은 골프나 골프 대회를 기업이나 제품 또는 브랜드 이미지 제고나 판매 실적 제고를 위한 마케팅의 수단으로 활용하는 것을 말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골프 마케팅에 대한 좀 더 구체적인 이해를 위해 몇 가지 예를 들어드리겠습니다. 1) 기업이나 제품 또는 브랜드 이름으로 국제적으로 지명도가 높은 골프 대회를 공식 후원/스폰서하여 기업과 제품/브랜드의 이미지와 홍보 효과를 제고하는 활동 2) 주로 외제차나 국산 고급차 메이커가 국내외 각종 골프 대회에서 홀인원 상품으로 자사 제품을 제공하거나, 신제품의 홍보와 판매 제고를 위해 잠재 고객을 .......
    제목없음|2007-05-01 06:19 pm|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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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공개] 2007년 주목해야 할 마케팅 키워드

    아트형 디자인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일컫어 ‘아티젠(Arty Generation)’ 2007년 주목해야 할 마케팅 키워드아티젠(Arty Generation), 젠더앤제너레이션(Gender & Generation) 지난해는 감성 마케팅을 빼놓고는 마케팅을 논할 수 없을 것이다. 디지털과 아날로그적 감성을 한데 모은 디지로그 광고가 사람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선사하였는가 하면, 유쾌한 펀(Fun) 마케팅, 훈훈한 웜(Warm) 마케팅 등 감성 마케팅이 점차 다양화되고, 세분화되는 모습을 보였다. 디자인 측면에서 감성을 자극하는 제품들이 메가 히트 상품으로 등극하기도 하였으며, 대표적인 경우가 모토로라의 레이저폰.......
    제목없음|2007-04-11 12:25 pm|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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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공개] 아트 마케팅

    묘지까지도 디자인을… 제품이 아니라 아트를 판다 아트마케팅은 필연적인 추세다. 그러나 ‘스타마케팅’처럼 효과가 단기간에 나타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꾸준히 투자 해야한다. '마케팅계의 노스트라다무스’라 불리는 트렌드 전문가 페이스 팝콘의 저서 《미래 생활사전》은 이미 나와 있는 단어에 대한 해석이 아니라 앞으로 생길 법한 단어를 미리 정의하고 설명해주는 책이다. 《미래 생활 사전》에는‘디자이너 묘지’(designer departures)라는 말이 나온다. 미래에는 사람들이 죽은 후 자신이 살아왔던 스타일대로 기억되기를 바라고 묘지에도 디자인 개념이 도입해 유명한 디자이너가 만든 묘비나 유명 건축.......
    제목없음|2007-02-11 03:23 pm|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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