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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금 앞서 있는 마케팅의 모든 것,스폰지푸

스폰지푸는 마케팅 전략가입니다. 그래서 트렌드에 대해 쓰지 않습니다. 앞서가는 마케팅전략을 위해, 새롭고 영감어린 마케팅 전략과 인사이트에 대해 씁니다. 마케팅 솔루션이 필요하실때 연락주시길. bryan082@gmail.com
블로그"조금 앞서 있는 마케팅의 모든 것,스폰지푸"에 대한 검색결과846건
  • [비공개] 극단적으로 안어울리는 브랜드가 만나야 임팩트가 일어납니다 : 리퀴드 ..

    https://www.youtube.com/watch?v=2ItxY2_wihY 재미있는 #콜라보레이션을 이어가고 있는 #Liquid Death는 #Yeti와 손잡고 음료를 "영원히" 차갑게 유지해 주는 독특한 "#Casket Cooler(관 모양의 음료 냉장고)"를 만든겁니다. 이 85파운드(약 38.5kg)짜리 쿨러는 놀라운 엔지니어링의 산물이라고 합니다. 길이 6피트 11인치(약 211cm)에 내부 공간이 15입방피트(약 0.42㎥) 이상으로, 얼음 없이도 Liquid Death의 일반 사이즈 캔 약 378개(또는 큰 사이즈 캔 252개)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또한, 20게이지 강철 외장 케이스와 Triple Foam ColdCell 단열재, 그리고 #Yeti의 특허받은 T-Latch 뚜껑 잠금 장치가 특징입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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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공개] 기네스 맥주 0.0 x 프리미어 리그 콜라보레이션 광고

    #영국에서 #프리미어리그의 시작은 항상 큰 관심을 받습니다. 특히나 올해는 #기네스맥주에게 특별한 해이죠. 기네스맥주가 프리미어 리그의 공식맥주 파트너를 맡게 되었습니다. 그 첫번째 광고는 , 스코틀랜드의 외딴 섬인 #에리스케이(Eriskay)를 배경으로 한 광고인데요. 이곳 인구의 거의 10%가 지역 축구팀에서 뛰며, 대부분이 #기네스 0.0을 즐기고 있습니다. 두 번째 광고는 한국을 배경으로 하며, 세계 각지의 독특한 축구 전통을 탐구하는 테마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국 광고기대 됩니다. 아래 영상은 같이 온에어 한 #나이제리아 기네스에 대한 영상이네요 https://www.youtube.com/watch?v=CQ4yTptfmlk f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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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공개] 더 나은 AI 생활을 위해 만들어진 아이폰16의 카메라 버튼

    오늘날 #스마트폰으로 거의 모든 작업을 쉽고 편하게 해줬습니다. 그런데 갑작스레 사진을 찍어야 하는 순간에는 그러지 못했습니다. #아이폰을 잠금 해제하려고 애쓰는 동안 손가락은 오른쪽 단축키를 찾느라 허둥대고, 그러는 사이에 내 아이들이나 반려동물의 귀여운 순간은 지나가버리죠. 하지만 새로운 #아이폰16과 #아이폰16프로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새로운 #카메라전용버튼을 도입했습니다. 이 버튼의 이름은 '#카메라 버튼'이며, 아이폰 케이스 오른쪽의 전원 버튼 아래, 예전에는 SIM 카드가 있던 자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사진을 찍으려면 이 버튼을 한 번 탭해 카메라를 실행한 후, 그냥 바로 누르면 사진이 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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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공개] 태국KFC광고를 보면 KFC의 Rice bowl이 생각나는데, 왜 우..

    전 우리나라 광고가 길을 잃은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기안 84가 등장해서 8고 4고 엔카.처럼 말 장난으로 메시지를 전달하는 광고아니면, 빅모델 그중에서도 진짜 비싼 모델이 나와서 그냥 제품들고 이야기 하는 겁니다. #마동석님이 #영진 구론산 바몬드 광고를 하는 것은 잘 이해가 안됩니다. 하나에 500원 정도 하는 구론산 바몬드 광고를 하는데 10억짜리 마동석님이 나오면 도대체 얼마나 팔아야 하는 겁니까????? 나름의 이유들은 다들 있으시겠지만, 어떻게 빅모델과 언어유희가 대한민국의 크리에이티브의 전부가 되어버렸는지 아쉽습니다. ㅠㅠ 그런면을 볼때 태국의 광고크리에이티브는 보고 나면 확실히 그 제품이 뭐였는지 무슨 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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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공개] 전략가들 #13)브랜드는 TV캐릭터이고, 마케터는 캐릭터를 만들어내는..

    물을 캔에 넣어서 완벽한 재활용을 하게 한 캔 물 브랜드 #Liquid Death는 기괴하고 때로는 충격적인 마케팅으로 브랜드 정체성을 구축해 왔습니다. 이 브랜드는 젊은이들의 마음을 잡기 위한 모든 브랜드들이 그렇듯 빠르고 아주 강력한 바이럴한 캠페인을 만듭니다. 이 강력한 팀은 생각보다 소규모라고 합니다. Liquid Death의 크리에이티브 부사장 Andy Pearson은 마케팅에 대한 그의 관점을 이야기 한게 있는데요. "우리는 다른 사람들만큼 마케팅을 싫어한다"고 말하면서, "우리는 항상 마케팅보다 엔터테인먼트를 우선시합니다."라고 합니다. Liquid Death는 광고처럼 보이는 것을 그들 말대로 극혐하는데, 광고처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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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공개] "Cucumber Guy"인플루언서가 어떻게 뷰티와 헤어 브랜드 광고..

    #Logan Moffitt이란 인플루언서는 #K18, #NYX Professional Makeup, #여성용면도브랜드 #Flamingo와 같은 자신의 컨텐츠 내용과는 관련없어 보이는 브랜드들을 그가 만든 #오이샐러드레시피 #바이럴 콘텐츠에 자연스럽게 녹여내어서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TikTok은 #Butter board버터 보드, 피클을 넣은 #닥터페퍼, 아이스크림을 감싼 Fruit Roll-Ups와 같은 독특하고 때로는 매우 기이한 음식 트렌드가 일어나고 있는 장소입니다. 이 플랫폼에서 최신 음식 관련 열풍은, TikTok 크리에이터 Logan Moffitt이 게시한 여러 가지 고급 오이 샐러드 레시피이며, 브랜드들이 그와의 협업을 위해 줄을 서고 있습니다. TikTok에서 종종 "#Cuc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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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공개] 7개의 주목해야 할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대한 예측:#1.광고주는 인플..

    동영상 광고 TV나 디지털 영상광고에 대한 광고비 지출이 줄어들고 , 점점 더 인플루언서들을 통한 마케팅의 비중이 점점 더 커지고 있는게 확실해 보입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산업에서, 한 달 뒤의 트렌드조차 예측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1년 후의 인플루언서 캠페인과 전략을 어떻게 정의할지 예상하는 것은 더욱 어렵습니다. 그렇지만 확실히 예언할수 있는 것중 하나는 우상향 하는 지속적인 성장그래프를 그릴거라는 거죠. 미국 시장만 들여다봐도 확실히 알수 있습니다. Influencer Marketing Hub의 데이터에 따르면, 인플루언서에 대한 지출은 2023년 약 210억 달러에서 2024년 말까지 24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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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공개] 비욘세는 왜 위스키 브랜드를 만든걸까?:유명인들이 주류 브랜드를 만..

    1. 뉴스: 대부분의 사람들이 #비욘세처럼 보이거나, 비욘세처럼 노래하거나, 비욘세처럼 살기는 거의 불가능하지만, 이제 적어도 비욘세처럼 마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 주에 32번의 그래미 수상자인 비욘세가 자신의 새로운 럭셔리 위스키 브랜드인 SirDavis를 공개했으며, 이 브랜드는 매우 흥미로운 배경 이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2.Big picture: #SirDavis는 #Moët Hennessy와의 수년간의 파트너십의 결실로, 비욘세의 아버지 쪽 증조부인 Davis Hogue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하죠. 그는 금주법 시대에 남부에서 농부이자 #밀주업자로 일했습니다. 이 위스키는 세비야 오렌지, 햇볕에 익은 건포도, 다양한 향신료의 노트를 가지고 있으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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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공개] 나이키,레고를 만나다: 콜라보레이션이 아니라, Co-branding의..

    #레고와 #나이키는 내년부터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제품과 콘텐츠 그리고 Experience(경험 공간)을 제공할거라고 합니다. 아직 정확히 어떤 의미인지는 불분명하지만,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두개의 브랜드가 공동브랜드(한번하고 마는 콜라보레이션이 아니라)를 만들어서 마케팅을 한다는 것의 잠재력은 매우 크다고 생각합니다. 두 회사 모두 소비자에게 의미있는 제품을 디자인하는 데 있어 그 어떤 회사들보다 경험이 다양하고 풍부하죠. 나이키는 운동용품기어와 브랜딩에, 레고는 비교할 수 없는 놀이 경험에 특화되어 있죠. 이 둘이 함께한다면 어린이들(게다가 어른들)에게 커다란 임팩트를 줄수 있을것입니다. 공동 보도 자료를 보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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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공개] 전략가들#12)카밀라 해리스의 정치캠페인에서 브랜드가 배워야 할 것은..

    저는 정치충은 아닙니다. 저는 브랜드를 좋아하는 사람이고, 그리고 잘만든 캠페인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우리나라는 정치 캠페인에 대해서 언급하는 게 굉장히 터부 시 되곤 하는데, 이번에 미국 대선에 뛰어든 #카밀라 해리스의 #선거캠페인을 보면서 참으로 대단하다 싶어. 그녀의 캠페인이 왜 대단한지, 어떤 면에서 브랜드들이 그녀의 캠페인을 참조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영감을 얻기 위해서 이렇게 몇글자 적어봅니다. (참고로 저는 #공화당지지자도 아니고, 그렇다고 민주당 지지자도 아닙니다. 한국에서도 #국민의 힘 이나 #더불어 민주당 지지자도 아닙니다. 오히려 저는 정치 #평론가나 커뮤니케이션 전문가에 가깝습니다. 그래서 제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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