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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우파파의 브랜드 마케팅

- 숏폼 플랫폼 "크넥" - 이커머스 마케팅 "하우랩" - D2C 브랜드 "하우파파" - 네이버 ADIST 4기 - 네이버 창업성장 전문가
블로그"하우파파의 브랜드 마케팅"에 대한 검색결과265건
  • [비공개] 숏폼 크리에이터를 찾습니다

    크넥이 더 나은 서비스로 성장하기 위해선 크리에이터가 정말 중요하다. 특히 뷰티업종에 관심이 많고 유튜브나 릴스를 평소에 즐겨 하는분들이 크넥과 협업하기에 가장 이상적인 조건을 가지신 분들이다. 더 좋은 크리에이터를 만나려면 더 좋은 서비스가 되어야하고 더 좋은 브랜드를 연결하여 더 좋은 숏폼 영상을 만들 수 있어야한다. 크넥과 협업을 해본 크리에이터 대부분은 계속 함께 하고 있다. 그게 가능한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그만큼 수익활동을 만들 수 있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더 많은 크리에이터들이 자발적으로 찾아오는 서비스가 되려면 더 집중하고 성과가 나오는 콘텐츠를 만들어야 한다.
    하우파파의 브랜드 마케팅|2024-06-18 10:01 pm|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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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공개] 숏폼 크리에이터를 찾습니다

    크넥이 더 나은 서비스로 성장하기 위해선 크리에이터가 정말 중요하다. 특히 뷰티업종에 관심이 많고 유튜브나 릴스를 평소에 즐겨 하는분들이 크넥과 협업하기에 가장 이상적인 조건을 가지신 분들이다. 더 좋은 크리에이터를 만나려면 더 좋은 서비스가 되어야하고 더 좋은 브랜드를 연결하여 더 좋은 숏폼 영상을 만들 수 있어야한다. 크넥과 협업을 해본 크리에이터 대부분은 계속 함께 하고 있다. 그게 가능한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그만큼 수익활동을 만들 수 있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더 많은 크리에이터들이 자발적으로 찾아오는 서비스가 되려면 더 집중하고 성과가 나오는 콘텐츠를 만들어야 한다.
    하우파파의 브랜드 마케팅|2024-06-18 10:01 pm|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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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공개] 숏폼 영상으로 부업하기(크넥)

    크넥은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하여 숏폼 영상을 제작하는 서비스이다. 집에서도 부업을 할 수 있어 많은 프리랜서의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숏폼 콘텐츠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면서 크넥과 계약하는 고객사들이 늘어나고 자연스럽게 협업하는 크리에이터 수도 늘어나고 있다. 소비재 브랜드들 비중이 가장 높고 특히 콘텐츠가 매출에 가장 중요한 뷰티 업종에서 많은 문의가 있다. 단순히 체험단이나 제품을 설명하는 리뷰 영상이 아니라 각 브랜드 제품 USP에 맞는 기획을 하고 페르소나와 가장 유사한 크리에이터를 매칭하여 완성도 높은 숏폼 영상을 제작하는 게 크넥의 가장 큰 특징이자 고객들이 돈을 지불하는 이유다. 크넥 매출이 올라가면.......
    하우파파의 브랜드 마케팅|2024-06-17 07:09 pm|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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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공개] 숏폼 영상으로 부업하기(크넥)

    크넥은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하여 숏폼 영상을 제작하는 서비스이다. 집에서도 부업을 할 수 있어 많은 프리랜서의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숏폼 콘텐츠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면서 크넥과 계약하는 고객사들이 늘어나고 자연스럽게 협업하는 크리에이터 수도 늘어나고 있다. 소비재 브랜드들 비중이 가장 높고 특히 콘텐츠가 매출에 가장 중요한 뷰티 업종에서 많은 문의가 있다. 단순히 체험단이나 제품을 설명하는 리뷰 영상이 아니라 각 브랜드 제품 USP에 맞는 기획을 하고 페르소나와 가장 유사한 크리에이터를 매칭하여 완성도 높은 숏폼 영상을 제작하는 게 크넥의 가장 큰 특징이자 고객들이 돈을 지불하는 이유다. 크넥 매출이 올라가면.......
    하우파파의 브랜드 마케팅|2024-06-17 07:09 pm|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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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공개] 미국 아마존 매출도 숏폼이 만들고 있다.

    북미 아마존에 화장품 유통하고 있는 이공이공과 미팅을 진행했다. 하우파파가 글로벌 브랜드가 되기 위해서는 미국 시장은 필수이고 가장 빠르게 진출하는 방법은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라 생각했다. 이공이공은 뷰티 브랜드 북미 진출을 가장 잘하는 곳으로 이미 유명했었는데 여기 대표님이 코스모스 동문이라는 소식을 듣고 반갑게 만남을 청했다. 대화 내용을 정리해 본다. 북미 시장에서 K-뷰티 인기가 계속 높아져가고 있다. 아마존뿐만 아니라 코스트코 월마트 등 오프라인까지 진출하며 대중 브랜드로 자리 잡는 곳들도 생겨나고 있다. 아마존에서 판매량이 늘어나는 게 중요하고 대부분의 K 뷰티 브랜드들의 틱톡 숏폼 영상 콘텐츠.......
    하우파파의 브랜드 마케팅|2024-06-14 07:25 pm|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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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공개] 미국 아마존 매출도 숏폼이 만들고 있다.

    북미 아마존에 화장품 유통하고 있는 이공이공과 미팅을 진행했다. 하우파파가 글로벌 브랜드가 되기 위해서는 미국 시장은 필수이고 가장 빠르게 진출하는 방법은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라 생각했다. 이공이공은 뷰티 브랜드 북미 진출을 가장 잘하는 곳으로 이미 유명했었는데 여기 대표님이 코스모스 동문이라는 소식을 듣고 반갑게 만남을 청했다. 대화 내용을 정리해 본다. 북미 시장에서 K-뷰티 인기가 계속 높아져가고 있다. 아마존뿐만 아니라 코스트코 월마트 등 오프라인까지 진출하며 대중 브랜드로 자리 잡는 곳들도 생겨나고 있다. 아마존에서 판매량이 늘어나는 게 중요하고 대부분의 K 뷰티 브랜드들의 틱톡 숏폼 영상 콘텐츠.......
    하우파파의 브랜드 마케팅|2024-06-14 07:25 pm|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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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공개] 글로벌브랜드를 만들기 위한 마음가짐

    남들보다 잘 살고 싶다면 다르게 살아야 합니다. 남들 일할 때 일하고 놀 때 놀면 비슷하게 살게 됩니다. 그게 나쁜 건 아니지만 더 잘하고 싶다면 다르게 살아야 합니다. 다르게 사는 가장 좋은 방법은 나답게 사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잘 되던 안되던 비교하지 말고 나답게 사는 게 더 좋습니다.
    하우파파의 브랜드 마케팅|2024-06-13 06:03 pm|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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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공개] 글로벌브랜드를 만들기 위한 마음가짐

    남들보다 잘 살고 싶다면 다르게 살아야 합니다. 남들 일할 때 일하고 놀 때 놀면 비슷하게 살게 됩니다. 그게 나쁜 건 아니지만 더 잘하고 싶다면 다르게 살아야 합니다. 다르게 사는 가장 좋은 방법은 나답게 사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잘 되던 안되던 비교하지 말고 나답게 사는 게 더 좋습니다.
    하우파파의 브랜드 마케팅|2024-06-13 06:03 pm|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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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공개] 크넥은 숏폼 광고 소재에 진심입니다

    최근 크리에이터와 숏폼은 가장 핫한 트렌드이다. 크넥은 맞춤형 크리에이터와 숏폼 영상을 제작하는 서비스다. 시작한 지 6개월 만에 300여 개가 넘는 기업 고객이 생겼고 특히 뷰티 브랜드들의 수요가 높다. 많은 고객들이 찾아주는 서비스가 되었다는 건 참 행복한 일이다. 다만, 그만큼 부담이 크다. 서비스가 지속 가능하려면 이용한 고객이 만족해야 하고 재 구매로 이어지는 게 훨씬 더 중요하기 때문 고객이 계속 크넥을 찾으려면 어떤 게 가장 중요할까?라는 생각을 하루에도 수백 번은 하고 있다. 많은 시도를 하면서 조금씩 조금씩 서비스가 탄탄해지고 있다. 마음은 이미 다 만들었지만 항상 생각보다 시간이 더 걸리는 것 같다. 오.......
    하우파파의 브랜드 마케팅|2024-06-12 06:19 pm|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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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공개] 크넥은 숏폼 광고 소재에 진심입니다

    최근 크리에이터와 숏폼은 가장 핫한 트렌드이다. 크넥은 맞춤형 크리에이터와 숏폼 영상을 제작하는 서비스다. 시작한 지 6개월 만에 300여 개가 넘는 기업 고객이 생겼고 특히 뷰티 브랜드들의 수요가 높다. 많은 고객들이 찾아주는 서비스가 되었다는 건 참 행복한 일이다. 다만, 그만큼 부담이 크다. 서비스가 지속 가능하려면 이용한 고객이 만족해야 하고 재 구매로 이어지는 게 훨씬 더 중요하기 때문 고객이 계속 크넥을 찾으려면 어떤 게 가장 중요할까?라는 생각을 하루에도 수백 번은 하고 있다. 많은 시도를 하면서 조금씩 조금씩 서비스가 탄탄해지고 있다. 마음은 이미 다 만들었지만 항상 생각보다 시간이 더 걸리는 것 같다. 오.......
    하우파파의 브랜드 마케팅|2024-06-12 06:19 pm|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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