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로고

chinapapa's 중국 마케팅 이야기

"중국+마케팅"에 관한 모든 이야기 쪽지보다는 전화문의로! 웨이신 계정찾는 문의는 사절합니다 중국사무실: 070-4696-7567 쪽지 보내주시면, 전화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 주소 http://wechatkorea.com/
블로그"chinapapa's 중국 마케팅 이야기"에 대한 검색결과228건
  • [비공개] 샤오홍슈(小红书) KOL & KOC 마케팅을 해야 한다고? 어떻게~?..

    지난 포스팅에 이어 샤오홍슈 포스팅입니다. 샤오홍슈는 현재 중국 화장품, 식품, 의류 카테고리에서 높은 영향력을 보이고 있는 플랫폼으로 많은 기업들이 샤오홍슈를 통해서 브랜드 혹은 제품의 홍보 마케팅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 샤오홍슈는 중국의 种草地(초기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 플랫폼)라고 이야기 드렸습니다. 여러분들이 판매 하는 제품이 화장품/식품/영유아제품/의류 라면 그리고 고객층이 여성이라면 필수로 진행해야할 플랫폼중 하나입니다. 샤오홍슈를 활용하는 방법에는 기업이 자신의 브랜드 계정을 만들어서 운영 하는 방법과 여러 인플루언서 - 왕홍(KOL)을 섭외 하여 후기 콘텐츠를 업로드 하는 방식의 마케팅 및 Top급 연.......
    chinapapa's 중국 마케팅 이야기|2021-04-16 05:12 pm|추천

    추천

  • [비공개] 중국 1위 토종 화장품 브랜드 完美日记 퍼펙트다이어리의 마케팅 방법

    지난 3월달에 퍼펙트 다이어리와 관련된 뉴스가 바이두에 굉장히 많이 나왔습니다. 이유는 퍼펙트 다이어리의 재무보고서가 나와서인데요 퍼펙트다이어리의 2020년 총매출은 52.3억(한화 약 9천억)이며 이는 작년대비 약72.6%성장한 수치 입니다 4/4분기 영업 이익은 19.6천만 위안으로 작년대비 71.7%성장 하였는데 매출은 크게 늘었지만, 이익은 줄었다는 보고 입니다. 2020년의 손실액은 총 26억 9천만 위안(한화 약 4600억)을 기록하였습니다. 이러한 손실이 발생하는건 퍼펙트 다이어리의 마케팅방식과 기업 운영 방식에서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퍼펙트 다이어의 지출을 살펴 보면, 마케팅비용이 전체 예산의 65.2%로 이는 KOL, KOC, 왕홍 생.......
    chinapapa's 중국 마케팅 이야기|2021-04-14 04:16 pm|추천

    추천

  • [비공개] 중국 쇼트클립 도우인(抖音)의 국제판 TikTok 2021년 1분기 ..

    중국 유명 쇼트클립 플랫폼인 도우인 (抖音)의 국제판 버전인 TikTok이 21년 1분기 세계 모바일 앱 다운로드수 1위를 기록했다 합니다. 센서타워 정보자료에 따르면 2021년 3월 도우인 해외 버전인 TikTok은 58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여 전세계 모바일 앱 부분 다운로드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전체 다운로드 비중은 11%로 2위인 페이스북 5600만 다운로드 (10%비중)보다 약간 앞서고 있습니다. 그외 상위 5개 앱의 다운로드 순위는 인스타그램, 왓츠앱, 메신저 순으로 이어진다. 쇼트클립 채널의 성장세가 참으로 가파르게 느껴지는데, 쇼트클립 채널의 대명사라고 불리는 도우인(抖音) TikTok이 어떠한 채널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국내.......
    chinapapa's 중국 마케팅 이야기|2021-04-14 03:41 pm|추천

    추천

  • [비공개] 샤오홍슈 小红书 왕홍 인플루언서 KOL 후기 마케팅은 얼마나 효과가 ..

    안녕하세요 요즘들어 수출바우처를 통해서 샤오홍슈 왕홍 KOL 후기 마케팅에 관련된 문의가 부쩍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중국내에서는 샤오홍슈를 통한 성공사례가 많이 나오고 있다보니, 우리나라 기업들도 샤오홍슈를 통해서 중국 진출 마케팅을 해보고자 문의가 늘어나는거 같습니다. 물론 샤오홍슈 채널을 통해서 후기 마케팅을 하는건 100% 찬성합니다. 먼저 샤오홍슈 채널은 어떠한 채널인지에대해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샤오홍슈는 双微一红이라고 3가지 SNS를 이야기 하는데 두가지 微 (위챗微信과 웨이보微博) 와 한가지 红(샤오홍슈 小红书)라고 이야기 합니다. 그중 샤오홍슈는 중국판 인스타그램이라고도 이야.......
    chinapapa's 중국 마케팅 이야기|2021-04-07 07:01 pm|추천

    추천

  • [비공개] 중국 마케팅 - 위챗 공중계정 관리자와 운영자 설정편

    먼저 위챗 공중계정 로그인 하는 부분이 QR코드 로그인이 먼저 선택되고 잇어 이메일 방식 로그인을 하는 방법 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mp.weixin.qq.com으로 접속하게 되면 로그인 화면에 바로 QR코드가 나타납니다. 관리자 혹은 운영자로 등록되어 있다면 본인 휴대폰으로 스캔 이후 로그인이 가능하며, 관리자 혹은 운영자가 아니더라도 위챗으로 스캔하여 관리자에게 로그인 허락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한국 법인으로 개설 하게 되는 위챗 공중계정에는 이 관리자 혹은 운영자를 처음부터 설정 하지 않은 상태로 들어오게 되니 최초 접속시에는 이메일로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위에 화살표를 클릭 하시게 되면 이메일로 로그인 할수 있.......
    chinapapa's 중국 마케팅 이야기|2021-03-30 04:34 pm|추천

    추천

  • [비공개] 중국으로 판매 하는 역직구 채널과 관련한 문의들에 대하여

    안녕하세요 저희가 위챗 공중계정을 활용한 역직구 플랫폼에 대해서 포스팅을 한 이후로 많은 분들이 역직구와 관련된 문의사항을 보내주고 계십니다. 그래서 별도의 포스팅을 통해 위챗과 관련된, 그리고 위챗 역직구와 관련된 Q&A를 작성해보았습니다. Q. 개인사업자로 위챗 역직구 채널 개설이 가능한가요? A. 가능합니다. 한국내 사업자만 있으면 개인이든 법인이든 상관없이 진행이 됩니다. Q. 중국에 판매할수 잇는 허가가 없는데 괜찮나요? ex) 위생허가 / CCC인증 등 A. 직구 형태의 판매기 때문에 중국내 허가는 필요치 않습니다. Q. 위챗 샤오청쉬를 활용한 역직구를 하고자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저희는 위챗 샤오청쉬 역.......
    chinapapa's 중국 마케팅 이야기|2021-03-26 06:51 pm|추천

    추천

  • [비공개] 중국 시장 진출 마케팅 방안 두번째

    지난글에 이어 두번째 글입니다. 앞전글 부터 읽어보시길 권합니다. https://blog.naver.com/chinapapa/222276197958 중국 시장 진출을 하기 위해서 중국에서 사용하고 잇는 여러가지 채널들에 대해서 설명입니다 네번째 : 도우인 (한국 틱톡) 최근 중국에서 가장 핫 한 채널을 꼽으라면 당연히 도우인(TIKTOK)채널이 될텐데요 중국내 쇼트클립 시장이 무섭게 성장하엿습니다. 현 중국 사용자 7억명, 사용시간 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는 APP입니다. 도우인을 통해서 쇼트클립 영상을 통한 홍보 / 왕홍 생방송 / 도우인 상점 입점 / 판매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영상 제작이라는 부분에 막혀서 많은 한국 기업분들이 쉽게 접근을 하지 못하고 있기.......
    chinapapa's 중국 마케팅 이야기|2021-03-26 06:04 pm|추천

    추천

  • [비공개] 어렵게만보이는 중국진출 과연?

    코로나로 인해 중국으로 직접적으로 진출 할수 없는 상황에서 많은 기업 분들이 온라인을 통한 중국진출을 고민하고 계십니다. 다만 온라인을 통해서 진출하고자 생각은 하지만 도대체 어떻게, 어떤 방식으로 진행을 해야 하는지? 그리고 비용은 얼마나 드는지 생각만 해도 막막하다 느껴져 선뜻 진출하기가 어렵다 생각 부분이 많습니다. 중국 진출을 고민하시는 분들은 보통 위챗, 중국 바이두, 중국 쇼핑몰 타오바오/징동, 떠오르는 쇼트클립 채널인 더우인(抖音), 콰이쇼우(快手), 중국판 인스타그램이라 불리는 샤오홍슈 등을 생각하여 중국 마케팅을 고민합니다. 각 채널들마다 활용할수 있는 부분들이 나눠져 있습니다. 사실 위에 열거한.......
    chinapapa's 중국 마케팅 이야기|2021-03-15 04:55 pm|추천

    추천

  • [비공개] 2021년 해외지사화사업 참여기업 공고가 나왔습니다

    BS커뮤니케이션은 해외민간네트워크로써 중국상하이 지역에서 해외지사화 사업을 지원해드리고있습니다.2021년 해외지사화 사업 참여 기업 공고가 나와서 공유해드립니다중국 진출을 고민하시는 기업분들은 참여시 많은 도움이 될것입니다.2021년 해외지사화사업 참여기업 모집 공고국내 중소·중견기업의 해외진출 및 수출을 촉진하기 위하여 공공기관의해외 네트워크를 현지 비즈니스 거점으로 활용하는 [해외지사화사업]참여기업 모집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2020년 12월 22일산업통상자원부 장관1. 사업개요□ 사업목적◦ 해외에 지사를 설치할 여력이 부족한 중소·중견기업의 현지 지사역할을 대행하여 수출 및 해외진출 지원◦ 3.......
    chinapapa's 중국 마케팅 이야기|2021-01-28 11:45 am|추천

    추천

  • [비공개] UPS : 2019년 온라인 구매 소비자 행위 조사 보고서

    보고서 요약 2019년 8월, UPS중국에서 보고서를 배포 하였습니다.연구에 따르면 아시아 태평양 지역 소비자들은 눈에 잘 띄는 전반적인 구매 프로세스를 경험하고, 구매 과정에서 가치 있는 동기부여 요소를 얻기 바라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이들은 맞춤화된 배송 서비스 옵션과 걱정 없는 반품 서비스를 선호 하지만, 보고 결과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소비자의 반품 만족도가 낮은것으로 나타났습니다.2019년은 UPS의 7년째 '온라인 구매 소비자 행위 조사"연구를 실시 하여, 인터넷 구매 소비자의 쇼핑 행위와 습관을 지속적으로 통찰하였습니다.이번 조사는 호주, 중국, 홍콩.......
    chinapapa's 중국 마케팅 이야기|2020-03-31 03:05 pm|추천

    추천

이전  1 2 3 4 5 ... 23  다음
셀로거는 비즈니스/마케팅 관련 블로그중 대중에게 RSS를 제공하는 블로그의 정보만 수집 및 정리하여 소개하는 비상업적 메타블로그 사이트입니다.
수집된 내용에 대한 모든 블로그의 저작권은 모두 해당 블로거에게 있으며 공개되는 내용에 대해서는 Sellogger의 입장과 무관합니다.
셀로거에서는 원글의 재편집 및 수정을 하지 않으며 원문링크를 제공하여 전문확인을 위해서는 저작권자의 블로그에서만 확인가능합니다.
Copyright (c) Sellogger. All rights reserved. 피드등록/삭제요청 help@sellogg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