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로고

실전창업 멘토

더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네이버 검색창에 [실전창업멘토]를 치세요~ 도움이 되실꺼라 믿습니다^^
블로그"실전창업 멘토"에 대한 검색결과150건
  • [비공개] [성공창업] 성공창업의 3가지 원칙

    성공창업의 3가지 원칙 창업은 성공이라는 공식은 허상이다. 다만 그런 꿈을 가지고 가는 것이다. 그러나 아직도 이런 것처럼 포장 하는 이들이 있는데, 이들은 이타(利他)정신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그러면 창업으로 성공 할 수 없다는 말인가 물론 아니다. 성공할 수 있다. 그러나 그 몫은 성공을 위한 준비가 된 사람에게만 해당된다. 창업을 하기 전에 반드시 따져보아야 할 3가지 원칙이 있다. 바로 적합성, 수익성, 영속성이다. 첫 번째는 적합성이다. 간단하다. 내게 맞는 아이템을 찾아야 한다는 것이다. 그저 돈이 되는 아이템, 잘 된다고 소문난 아이템을 중심으로 창업을 하면 그 결과는 뻔하다. 문제는 그 아이템이 뜨는 아이템인지.......
    실전창업 멘토|2009-02-12 01:11 pm|추천

    추천

  • [비공개] [성공창업] 성공창업의 3가지 원칙

    성공창업의 3가지 원칙 창업은 성공이라는 공식은 허상이다. 다만 그런 꿈을 가지고 가는 것이다. 그러나 아직도 이런 것처럼 포장 하는 이들이 있는데, 이들은 이타(利他)정신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그러면 창업으로 성공 할 수 없다는 말인가 물론 아니다. 성공할 수 있다. 그러나 그 몫은 성공을 위한 준비가 된 사람에게만 해당된다. 창업을 하기 전에 반드시 따져보아야 할 3가지 원칙이 있다. 바로 적합성, 수익성, 영속성이다. 첫 번째는 적합성이다. 간단하다. 내게 맞는 아이템을 찾아야 한다는 것이다. 그저 돈이 되는 아이템, 잘 된다고 소문난 아이템을 중심으로 창업을 하면 그 결과는 뻔하다. 문제는 그 아이템이 뜨는 아이템인지.......
    실전창업 멘토|2009-02-12 01:11 pm|추천

    추천

  • [비공개] [성공창업] 성공창업의 3가지 원칙

    성공창업의 3가지 원칙 창업은 성공이라는 공식은 허상이다. 다만 그런 꿈을 가지고 가는 것이다. 그러나 아직도 이런 것처럼 포장 하는 이들이 있는데, 이들은 이타(利他)정신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그러면 창업으로 성공 할 수 없다는 말인가 물론 아니다. 성공할 수 있다. 그러나 그 몫은 성공을 위한 준비가 된 사람에게만 해당된다. 창업을 하기 전에 반드시 따져보아야 할 3가지 원칙이 있다. 바로 적합성, 수익성, 영속성이다. 첫 번째는 적합성이다. 간단하다. 내게 맞는 아이템을 찾아야 한다는 것이다. 그저 돈이 되는 아이템, 잘 된다고 소문난 아이템을 중심으로 창업을 하면 그 결과는 뻔하다. 문제는 그 아이템이 뜨는 아이템인지.......
    실전창업 멘토|2009-02-12 01:11 pm|추천

    추천

  • [비공개] [창업뉴스] 직장인 투잡 넘어 쓰리잡 창업!

    직장인 투잡 넘어 쓰리잡 창업! 부업 가능한 창업 아이템 각광 [창업경영신문 신원철기자] 불황극복의 대안으로 투잡을 넘어 쓰리잡까지 나오고 있다. 지난해 상반기까지 창업수요의 대다수가 생계형에 치우친 반면 올해는 비교적 안정적인 직장을 가진 사람들도 서둘러 창업을 준비하느라 분주하다. 경제위기로 언제 명예퇴직해야 할 지 알 수 없는 불안한 직장인들의 자화상이다. 인트루트와 엠브레인이 최근 전국의 직장인 1,101명을 대상으로 ‘직장인 부업현황’을 조사한 결과 15.5%인 170명이 부업을 하고 있다고 응답했다. 이중 본업을 포함해서 2개의 직업을 가진 투잡족이 87.1%였고, 12.9%는 3개의 직업을 영위하는 쓰리잡족이었다. 직.......
    실전창업 멘토|2009-02-12 01:09 pm|추천

    추천

  • [비공개] [창업뉴스] 직장인 투잡 넘어 쓰리잡 창업!

    직장인 투잡 넘어 쓰리잡 창업! 부업 가능한 창업 아이템 각광 [창업경영신문 신원철기자] 불황극복의 대안으로 투잡을 넘어 쓰리잡까지 나오고 있다. 지난해 상반기까지 창업수요의 대다수가 생계형에 치우친 반면 올해는 비교적 안정적인 직장을 가진 사람들도 서둘러 창업을 준비하느라 분주하다. 경제위기로 언제 명예퇴직해야 할 지 알 수 없는 불안한 직장인들의 자화상이다. 인트루트와 엠브레인이 최근 전국의 직장인 1,101명을 대상으로 ‘직장인 부업현황’을 조사한 결과 15.5%인 170명이 부업을 하고 있다고 응답했다. 이중 본업을 포함해서 2개의 직업을 가진 투잡족이 87.1%였고, 12.9%는 3개의 직업을 영위하는 쓰리잡족이었다. 직.......
    실전창업 멘토|2009-02-12 01:09 pm|추천

    추천

  • [비공개] [창업뉴스] 직장인 투잡 넘어 쓰리잡 창업!

    직장인 투잡 넘어 쓰리잡 창업! 부업 가능한 창업 아이템 각광 [창업경영신문 신원철기자] 불황극복의 대안으로 투잡을 넘어 쓰리잡까지 나오고 있다. 지난해 상반기까지 창업수요의 대다수가 생계형에 치우친 반면 올해는 비교적 안정적인 직장을 가진 사람들도 서둘러 창업을 준비하느라 분주하다. 경제위기로 언제 명예퇴직해야 할 지 알 수 없는 불안한 직장인들의 자화상이다. 인트루트와 엠브레인이 최근 전국의 직장인 1,101명을 대상으로 ‘직장인 부업현황’을 조사한 결과 15.5%인 170명이 부업을 하고 있다고 응답했다. 이중 본업을 포함해서 2개의 직업을 가진 투잡족이 87.1%였고, 12.9%는 3개의 직업을 영위하는 쓰리잡족이었다. 직.......
    실전창업 멘토|2009-02-12 01:09 pm|추천

    추천

  • [비공개] [실전창업] 차별화된 경쟁력을 만들자

    [실전창업] 차별화된 경쟁력을 만들자 너무도 많은 점포가 내 주위에 있다. 그들과 경쟁하는것은 선택된 진로 이며 과정일 뿐이다. 그것을 회피하거나 아니라고 말 하지 마라. 상권의 주어진 바운더리 안에서 고객이 계속 유입되고 늘어나는 것은 아니다. 고객은 한정되어 있다. 그 한정된 고객을 대상으로 서로 고객유치와 고객유지를 위해 투쟁하고 선의의 경쟁을 하는 것 뿐이다. 고객은 무엇을 원하는가....? 고객은 다양한 상태로 변화를 요구하고 있다. 사업장에서 느낄수있는 다양한 변화 그것은 저절로 만들어지고 저절로 느끼게 하는것이 아니라 인위적이고 계획적이며 추진력있는 내용으로 고객에게 전달 되는 것이다. 사업자는 스스로.......
    실전창업 멘토|2009-02-12 12:58 pm|추천

    추천

  • [비공개] [실전창업] 차별화된 경쟁력을 만들자

    [실전창업] 차별화된 경쟁력을 만들자 너무도 많은 점포가 내 주위에 있다. 그들과 경쟁하는것은 선택된 진로 이며 과정일 뿐이다. 그것을 회피하거나 아니라고 말 하지 마라. 상권의 주어진 바운더리 안에서 고객이 계속 유입되고 늘어나는 것은 아니다. 고객은 한정되어 있다. 그 한정된 고객을 대상으로 서로 고객유치와 고객유지를 위해 투쟁하고 선의의 경쟁을 하는 것 뿐이다. 고객은 무엇을 원하는가....? 고객은 다양한 상태로 변화를 요구하고 있다. 사업장에서 느낄수있는 다양한 변화 그것은 저절로 만들어지고 저절로 느끼게 하는것이 아니라 인위적이고 계획적이며 추진력있는 내용으로 고객에게 전달 되는 것이다. 사업자는 스스로.......
    실전창업 멘토|2009-02-12 12:58 pm|추천

    추천

  • [비공개] [실전창업] 차별화된 경쟁력을 만들자

    [실전창업] 차별화된 경쟁력을 만들자 너무도 많은 점포가 내 주위에 있다. 그들과 경쟁하는것은 선택된 진로 이며 과정일 뿐이다. 그것을 회피하거나 아니라고 말 하지 마라. 상권의 주어진 바운더리 안에서 고객이 계속 유입되고 늘어나는 것은 아니다. 고객은 한정되어 있다. 그 한정된 고객을 대상으로 서로 고객유치와 고객유지를 위해 투쟁하고 선의의 경쟁을 하는 것 뿐이다. 고객은 무엇을 원하는가....? 고객은 다양한 상태로 변화를 요구하고 있다. 사업장에서 느낄수있는 다양한 변화 그것은 저절로 만들어지고 저절로 느끼게 하는것이 아니라 인위적이고 계획적이며 추진력있는 내용으로 고객에게 전달 되는 것이다. 사업자는 스스로.......
    실전창업 멘토|2009-02-12 12:58 pm|추천

    추천

  • [비공개] [프랜차이즈창업] “프랜차이즈의 주인은 창업자!”

    “프랜차이즈의 주인은 창업자!” 김동진 핫썬치킨 대표 증권사를 퇴직하고 1700만원의 창업자금으로 시작해 150여곳 가맹점을 거느린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대표로 변신한 이가 있어 화제다. 바로 핫썬치킨(www.hotsun.co.kr)의 김동진 대표다. 김 대표에게 최근 늘고 있는 직장인 예비창업자를 위한 성공전략을 들어봤다. 김 대표가 주장하는 성공비결은 ‘주인의식’이다. 지난 2001년 소규모 치킨점으로 시작한 김 사장은 핫썬치킨의 주력메뉴인 구워 만든 베이크치킨을 개발하는 데 꼬박 2년을 쏟았다. 불투명한 미래를 견딜 수 있었던 것은 내 사업이라는 자부심 때문이었다. 사업을 시작한 직후 소비자의 반응은 좋았다. 하지만 이색음식에.......
    실전창업 멘토|2009-02-11 03:00 pm|추천

    추천

이전  1 2 3 4 5 ... 15  다음
셀로거는 비즈니스/마케팅 관련 블로그중 대중에게 RSS를 제공하는 블로그의 정보만 수집 및 정리하여 소개하는 비상업적 메타블로그 사이트입니다.
수집된 내용에 대한 모든 블로그의 저작권은 모두 해당 블로거에게 있으며 공개되는 내용에 대해서는 Sellogger의 입장과 무관합니다.
셀로거에서는 원글의 재편집 및 수정을 하지 않으며 원문링크를 제공하여 전문확인을 위해서는 저작권자의 블로그에서만 확인가능합니다.
Copyright (c) Sellogger. All rights reserved. 피드등록/삭제요청 help@sellogg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