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로고

마케팅 따라잡기

인디언들의 기우제가 항상 성공하는 이유는,,, 인디언들이 비가 올때까지 기우제를 지내기 때문이다.
블로그"마케팅 따라잡기"에 대한 검색결과87건
  • [비공개] 車업계도 'S 코드' 열풍

    車업계도 'S 코드' 열풍 Safety(안전도) Sexy(육감미) Satisfaction(고객만족) “저 차가 무슨 모델이야? 외제차인가?” GM대우의 신차 윈스톰이 도로를 질주하자 낯선 디자인에 모두가 술렁인다. 똑 떨어지는 직선의 강렬함과 육감적인 곡선미가 섹시함을 강조하며 행인들의 눈길을 잡아 끈다. GM대우 디자인센터 관계자는 “자동차 외관이 한 눈에도 강렬한 인상을 남길 수 있도록 점점 더 섹시어필을 하고 있다”고 윈스톰의 디자인 설계 배경을 설명한다. 기아자동차의 신형 세단 뉴 오피러스는 첨단안전장치를 강조한 독특한 광고로 화제다. 차량 앞에 달린 전방감시카메라가 좁은 골목 코너에서 갑자기 뛰어드는 아이들을 미리 감지해 운전.......
    마케팅 따라잡기|2006-07-20 02:31 pm|추천

    추천

  • [비공개] 車업계도 'S 코드' 열풍

    車업계도 'S 코드' 열풍 Safety(안전도) Sexy(육감미) Satisfaction(고객만족) “저 차가 무슨 모델이야? 외제차인가?” GM대우의 신차 윈스톰이 도로를 질주하자 낯선 디자인에 모두가 술렁인다. 똑 떨어지는 직선의 강렬함과 육감적인 곡선미가 섹시함을 강조하며 행인들의 눈길을 잡아 끈다. GM대우 디자인센터 관계자는 “자동차 외관이 한 눈에도 강렬한 인상을 남길 수 있도록 점점 더 섹시어필을 하고 있다”고 윈스톰의 디자인 설계 배경을 설명한다. 기아자동차의 신형 세단 뉴 오피러스는 첨단안전장치를 강조한 독특한 광고로 화제다. 차량 앞에 달린 전방감시카메라가 좁은 골목 코너에서 갑자기 뛰어드는 아이들을 미리 감지해 운전.......
    마케팅 따라잡기|2006-07-20 02:31 pm|추천

    추천

  • [비공개] 車업계도 'S 코드' 열풍

    車업계도 'S 코드' 열풍 Safety(안전도) Sexy(육감미) Satisfaction(고객만족) “저 차가 무슨 모델이야? 외제차인가?” GM대우의 신차 윈스톰이 도로를 질주하자 낯선 디자인에 모두가 술렁인다. 똑 떨어지는 직선의 강렬함과 육감적인 곡선미가 섹시함을 강조하며 행인들의 눈길을 잡아 끈다. GM대우 디자인센터 관계자는 “자동차 외관이 한 눈에도 강렬한 인상을 남길 수 있도록 점점 더 섹시어필을 하고 있다”고 윈스톰의 디자인 설계 배경을 설명한다. 기아자동차의 신형 세단 뉴 오피러스는 첨단안전장치를 강조한 독특한 광고로 화제다. 차량 앞에 달린 전방감시카메라가 좁은 골목 코너에서 갑자기 뛰어드는 아이들을 미리 감지해 운전.......
    마케팅 따라잡기|2006-07-20 02:31 pm|추천

    추천

  • [비공개] “슈퍼맨들이 다녀갔어요”…산악인 8명 주민 50여명 구조

    주민들은 그들을 ‘영웅’이라고 불렀다. 그들은 쑥스러운 듯 얼굴을 붉혔다. “구조 능력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라도 그렇게 했을 것”이라는 말만 남기고 총총히 사라져 가는 ‘영웅들’에게 주민들은 뜨거운 박수를 보냈다. 모든 게 순식간이었다. 15일 오전 10시경 강원 인제군 북면 한계3리를 향해 3m 높이의 집채만 한 ‘파도’가 밀어닥쳤다. 계곡 물이 갑자기 불어 넘치면서 산 정상 쪽에서 덮쳐온 물줄기는 가옥 40여 채를 눈 깜짝할 사이에 집어삼켰다. 주민 이강국(61) 씨는 “정신이 아찔했다. 순간 물이 목까지 차올랐다”며 당시의 급박했던 상황을 전했다. 이 씨는 세간을 챙길 틈도 없이 부인 손경민(56) 씨의 손을 잡고 물살을.......
    마케팅 따라잡기|2006-07-19 10:09 am|추천

    추천

  • [비공개] “슈퍼맨들이 다녀갔어요”…산악인 8명 주민 50여명 구조

    주민들은 그들을 ‘영웅’이라고 불렀다. 그들은 쑥스러운 듯 얼굴을 붉혔다. “구조 능력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라도 그렇게 했을 것”이라는 말만 남기고 총총히 사라져 가는 ‘영웅들’에게 주민들은 뜨거운 박수를 보냈다. 모든 게 순식간이었다. 15일 오전 10시경 강원 인제군 북면 한계3리를 향해 3m 높이의 집채만 한 ‘파도’가 밀어닥쳤다. 계곡 물이 갑자기 불어 넘치면서 산 정상 쪽에서 덮쳐온 물줄기는 가옥 40여 채를 눈 깜짝할 사이에 집어삼켰다. 주민 이강국(61) 씨는 “정신이 아찔했다. 순간 물이 목까지 차올랐다”며 당시의 급박했던 상황을 전했다. 이 씨는 세간을 챙길 틈도 없이 부인 손경민(56) 씨의 손을 잡고 물살을.......
    마케팅 따라잡기|2006-07-19 10:09 am|추천

    추천

  • [비공개] “슈퍼맨들이 다녀갔어요”…산악인 8명 주민 50여명 구조

    주민들은 그들을 ‘영웅’이라고 불렀다. 그들은 쑥스러운 듯 얼굴을 붉혔다. “구조 능력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라도 그렇게 했을 것”이라는 말만 남기고 총총히 사라져 가는 ‘영웅들’에게 주민들은 뜨거운 박수를 보냈다. 모든 게 순식간이었다. 15일 오전 10시경 강원 인제군 북면 한계3리를 향해 3m 높이의 집채만 한 ‘파도’가 밀어닥쳤다. 계곡 물이 갑자기 불어 넘치면서 산 정상 쪽에서 덮쳐온 물줄기는 가옥 40여 채를 눈 깜짝할 사이에 집어삼켰다. 주민 이강국(61) 씨는 “정신이 아찔했다. 순간 물이 목까지 차올랐다”며 당시의 급박했던 상황을 전했다. 이 씨는 세간을 챙길 틈도 없이 부인 손경민(56) 씨의 손을 잡고 물살을.......
    마케팅 따라잡기|2006-07-19 10:09 am|추천

    추천

  • [비공개] IT 히트작들 알고보니 ‘재활용’ 성공사례

    가전·IT업계 시장에서 버림받아 사라졌던 제품들의 가능성에 주목, 화려하게 부활시킨 ‘기사회생 히트작’이 많아 눈길을 끌고 있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KT의 ‘안(Ann)폰’은 2004년 11월 출시 후 6월 말 현재 130만명의 가입자를 확보했다. 출시 2년이 못 돼 KT 전체 유선전화 가입자 2000만명의 6.5% 가량을 점하고 있는 것이다. 안폰은 집안에서도 휴대전화처럼 쓸 수 있도록 집 전화기에 문자메시지 전송, 발신자번호표시, 통화연결음 서비스 등 휴대전화 기능을 접목한 제품이다. 휴대전화에 밀려 설 자리를 잃어가는 KT의 둘도 없는 효자 상품인 안폰은 1990년대 말 시장에 등장했다 흔적도 없이 사라진 ‘컴퓨터 자판 전화기’에서 아.......
    마케팅 따라잡기|2006-07-19 10:01 am|추천

    추천

  • [비공개] IT 히트작들 알고보니 ‘재활용’ 성공사례

    가전·IT업계 시장에서 버림받아 사라졌던 제품들의 가능성에 주목, 화려하게 부활시킨 ‘기사회생 히트작’이 많아 눈길을 끌고 있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KT의 ‘안(Ann)폰’은 2004년 11월 출시 후 6월 말 현재 130만명의 가입자를 확보했다. 출시 2년이 못 돼 KT 전체 유선전화 가입자 2000만명의 6.5% 가량을 점하고 있는 것이다. 안폰은 집안에서도 휴대전화처럼 쓸 수 있도록 집 전화기에 문자메시지 전송, 발신자번호표시, 통화연결음 서비스 등 휴대전화 기능을 접목한 제품이다. 휴대전화에 밀려 설 자리를 잃어가는 KT의 둘도 없는 효자 상품인 안폰은 1990년대 말 시장에 등장했다 흔적도 없이 사라진 ‘컴퓨터 자판 전화기’에서 아.......
    마케팅 따라잡기|2006-07-19 10:01 am|추천

    추천

  • [비공개] IT 히트작들 알고보니 ‘재활용’ 성공사례

    가전·IT업계 시장에서 버림받아 사라졌던 제품들의 가능성에 주목, 화려하게 부활시킨 ‘기사회생 히트작’이 많아 눈길을 끌고 있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KT의 ‘안(Ann)폰’은 2004년 11월 출시 후 6월 말 현재 130만명의 가입자를 확보했다. 출시 2년이 못 돼 KT 전체 유선전화 가입자 2000만명의 6.5% 가량을 점하고 있는 것이다. 안폰은 집안에서도 휴대전화처럼 쓸 수 있도록 집 전화기에 문자메시지 전송, 발신자번호표시, 통화연결음 서비스 등 휴대전화 기능을 접목한 제품이다. 휴대전화에 밀려 설 자리를 잃어가는 KT의 둘도 없는 효자 상품인 안폰은 1990년대 말 시장에 등장했다 흔적도 없이 사라진 ‘컴퓨터 자판 전화기’에서 아.......
    마케팅 따라잡기|2006-07-19 10:01 am|추천

    추천

  • [비공개] "웰치식 성공원칙, 유통기한 끝났다"

    제너럴 일렉트릭(GE)의 전 최고경영자인 잭 웰치는 은퇴한 지 5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그의 경영원칙 때문이다. 그러나 세월이 흐르면서 금과옥조처럼 여겨지던 그의 경영원칙도 빛이 바래고 있다. 시대가 달라졌기 때문이다. 최근 기업 경영의 새로운 트렌드는 해고나 사업 정리 등 구조조정이 아니라 신기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개발 등이다. 미국의 경제잡지인 포춘은 잭 웰치의 경영 7원칙을 정면으로 뒤집는 7가지 새로운 경영원칙을 제시했다. 포춘지는 11일 기업들에게는 웰치의 경영방식에 도전하는 새로운 전략이 필요한 시기라며 '안티 잭웰치 경영원칙'을 소개했다. 첫째, 웰치가 주장한 '시장에서 1등 또.......
    마케팅 따라잡기|2006-07-13 04:35 pm|추천

    추천

이전  1 2 3 4 5 ... 9  다음
셀로거는 비즈니스/마케팅 관련 블로그중 대중에게 RSS를 제공하는 블로그의 정보만 수집 및 정리하여 소개하는 비상업적 메타블로그 사이트입니다.
수집된 내용에 대한 모든 블로그의 저작권은 모두 해당 블로거에게 있으며 공개되는 내용에 대해서는 Sellogger의 입장과 무관합니다.
셀로거에서는 원글의 재편집 및 수정을 하지 않으며 원문링크를 제공하여 전문확인을 위해서는 저작권자의 블로그에서만 확인가능합니다.
Copyright (c) Sellogger. All rights reserved. 피드등록/삭제요청 help@sellogger.com